상담사례
- 상담사례
아래의 '의견 유형'을 선택하면 상담사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아래의 검색창에 검색하거나 '의견 유형'을 선택하면 상담사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대표 상담 사례
| 번호 | 방송유형 | 의견유형 | 대표 상담 사례 제목 | 등록일 |
|---|---|---|---|---|
| 28 | 케이블TV | 이용 | Q. 케이블TV 가입당시 할인(약정할인, 결합할인 등)을 해준다고 하였으나, 추후 요금명세서를 보니 처리되지 않아 불편하였습니다. | 2022-11-28 |
| 27 | 케이블TV | 이용 | Q. 케이블TV 방송상품을 해지하였으나 다음 달에도 이용요금이 청구되어 불편을 겪었습니다. | 2022-11-28 |
| 26 | 지상파DMB | 수신 | Q. 지상파DMB 시청방법을 알지 못하여 불편하였습니다. | 2022-11-28 |
| 25 | 케이블TV | 이용 | Q. 케이블TV 방송상품을 해지하였는데, 가입 당시 안내받지 못했던 사유로 추가비용 정산을 요구받아 불편하였습니다. | 2022-11-28 |
| 24 | 케이블TV | 편성 | Q. 예고 없이 채널이 개편되어 시청에 불편을 겪었습니다. | 2022-11-28 |
콘텐츠 만족도 조사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