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담사례
- 상담사례
아래의 '의견 유형'을 선택하면 상담사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아래의 검색창에 검색하거나 '의견 유형'을 선택하면 상담사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대표 상담 사례
| 번호 | 방송유형 | 의견유형 | 대표 상담 사례 제목 | 등록일 |
|---|---|---|---|---|
| 23 | 케이블TV | 이용 | Q. 가입문의를 위해 케이블TV 사업자에게 연락하였을 때, 특정 상품의 가입을 유도하여 불편하였습니다. | 2022-11-28 |
| 22 | 케이블TV | 이용 | Q. 케이블TV 이용요금 납부방법 변경을 신청하였으나 제대로 반영되지 않아 이중으로 출금되는 등 불편을 겪었습니다. | 2022-11-28 |
| 21 | 케이블TV | 이용 | Q. 케이블TV 해지 후 셋톱박스 반납 등 후속업무 처리가 원활하지 못하여 불편을 겪었습니다. | 2022-11-28 |
| 20 | 위성방송 | 이용 | Q. 위성방송 가입당시 할인(약정할인, 결합할인 등)을 해준다고 하였으나, 추후 요금명세서를 보니 처리되지 않아 불편하였습니다. | 2022-11-28 |
| 19 | 위성방송 | 이용 | Q. 위성방송사의 방송상품을 해지하였는데, 가입 당시 안내받지 못했던 사유로 추가비용 정산을 요구받아 불편하였습니다. | 2022-11-28 |
콘텐츠 만족도 조사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