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담사례
- 상담사례
아래의 '의견 유형'을 선택하면 상담사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아래의 검색창에 검색하거나 '의견 유형'을 선택하면 상담사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대표 상담 사례
| 번호 | 방송유형 | 의견유형 | 대표 상담 사례 제목 | 등록일 |
|---|---|---|---|---|
| 18 | 케이블TV | 이용 | Q. 케이블TV 방송상품 이용을 해지하려고 하였는데, 상담원이 각종 혜택을 제공하며 해지를 하지 못하도록 유도하여 불편하였습니다. | 2022-11-28 |
| 17 | 위성방송 | 이용 | Q. 위성방송사업자의 방송상품 이용요금 감면기준에 대해 궁금합니다. | 2022-11-28 |
| 16 | 위성방송 | 이용 | Q. 위성방송 이용 중 신호중단, 화질저하 등 품질 문제로 시청에 불편을 겪었습니다. | 2022-11-28 |
| 15 | 위성방송 | 이용 | Q. 위성방송사 방송상품에 가입(변경)하였는데, 주요사항(상품명, 가입일, 약정기간, 이용요금, 할인, 납부방법, 할인반환금 등)을 안내받지 못하여 불편하였습니다. | 2022-11-28 |
| 14 | 위성방송 | 이용 | Q. 개인적 사유로 위성방송 이용정지를 요청하였으나, 후속조치가 원활하지 않아 불편을 겪었습니다. | 2022-11-28 |
콘텐츠 만족도 조사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?